‎APP STORE에서 제공하는 가라오케 무제한 곡을 노래하세요

‎App Store에서 제공하는 가라오케 무제한 곡을 노래하세요

‎App Store에서 제공하는 가라오케 무제한 곡을 노래하세요

Blog Article


혼자 오시는 분들께는 또 애들 눈치가 있어서 너무 불편하게 그러지 않고 혼자 오셔서 즐기는 시스템도 아주 잘되어 있기 때문에 편하게 혼자 오셔도 전혀 문제없으십니다. 철저하게 시스템으로 운영되는 다낭 가라오케는 충분한 선택을 통해서 여러분이 원하시는 짝을 찾은 후 술과 안주, 노래를 정해진 시간만큼 즐길 수 있습니다. 이차의 경우 가능한 친구와 그렇지 않은 친구를 사전에 명확하게 알려주니 이 부분도 기억해 두시길 바랍니다. 전체적인 구성은 국내와 비슷하게 운영되고 있지만 비용은 거의 국내 수준의 절반 정도라 훨씬 부담없이 유흥을 마음껏 즐기실 수 있습니다. 환율로 인한 가성비는 특히 베트남 유흥의 가장 강력한 장점중 하나입니다. 또다른 장점인 꽁까이 수질에서도 다른 동남아 국가들과는 정말 차원이 다를 정도로 베트남, 특히 다낭의 꽁까이가 압도적으로 예쁘다는 부분을 꼽을 수 있습니다.


고객들은 자신의 요구에 따라 적절한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또한 제품의 품질과 성능, 가격 등을 고려하여 최적의 제품을 선택해야 합니다. 최근에는 하이퐁 반까오 붐붐이 대한민국 뿐만 아니라 몇몇 아시아 국가에서도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다낭의 대표적인 가라오케 KTV중에 ‘원오페라’ 가라오케 업소가 있는데요, 시설 수준도 어느 곳에 뒤지지 않는 최상급이며 가장 인상적인 부분은 다름 아닌 가격 입니다. 일반적으로 양부 1병을 기준으로해서 1인당 이용 가갹이 약 100$도 채 되지 않는데, 이는 우리나라 한국에서 비슷한 서비스 기준으로 비교 해보았을때 상당히 저렴한 수준을 알 수 있습니다. 베트남 여행은 골프 부터 유흥까지 다양한 목적으로도 좋고 혼자는 물론 단체로도 즐기기 좋은 나라입니다. 하지만 동남아 국가라 단순히 저렴해서만 좋은게 아닙니다. 제대로만 알고 방문하시면 로컬 수준의 퀄리티로 충분히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장점이 있는 곳이 바로 베트남입니다.


무렵에 이미 줄을 서서 기다리시는 많은 고객분들로 상당히 붐비곤 합니다. 다낭의 화려한 밤문화에 있어 KTV 체험 시 가장 강력히 추천 해드리는 명소가 바로 여기 원오페라 입니다.


이처럼 저렴한 가격으로 즐길 수 있어 친구들이나 직장 동료들과 함께 케쥬얼하게 방문하기에 안성맞춤입니다. 재미있는 노래와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싶다면 꼭 한번 방문하시기 바랍니다. 자 이제 제가 하노이 이곳에서 느낀 하노이 가라오케에 대한 후기를 간략하게 남겨보겠습니다. 베트남에 살고 있기에 가능한 일이겠고 이런 저의 기준이 이 글을 보시는 형님과 사장님들께 기준이 되는 것에 충분하리라 생각됩니다. 제가 방문해본 하노이 가라오케가 가장 좋은 점은 자칫 별거 아니라고 생각하실지 모르겠지만 인테리어가 엄청나게 좋습니다. 제가 베트남 로컬 가라오케 제외하고 한인 가라오케 기준으로 봤을 때 하노이 가라오케가 대체적으로 인테리어가 아주 뛰어납니다.


피크 시간대에 가도 아가씨를 약 40~50명 정도 소개해주시기 때문에 그만큼 여자 숫자가 많다고 볼 수 있어요. 숫자만 많으면 애매할 수 있는데 여기는 수질도 잘 관리되고 있어요. 얼굴과 몸매가 끝내주고 물량까지 대박이어서 가라오케 탑 5 중에서는 제가 제일 권해드리고 싶은 업체라고 볼 수 있어요. 어떤 가라오케가 업체가 좋은 지 판별하기 위해서는 아가씨 사이즈와 숫자 그리고 관리자라고 볼 수 있어요. 우선 가라오케에 오면 아가씨와 계속해서 놀기 때문에 얼굴이 따라주지 않는다면 돈낭비를 할 수 밖에 없어요. 또 숫자가 적으면 시간을 제대로 맞추지 못할 경우 엉뚱한 여자와 놀 가능성도 높아요.


구시가지는 호안끼엠 근처 관광지이고 신시가지는 경남빌딩 근처 한인타운 쪽입니다. 유흥을 염두하고 오신다면 무조건 미딩이나 쭝화 쪽, 경남 빌딩 찾아서 그 근처로 숙소 잡으셔야 합니다. 하노이 가라오케 위치를 알아야 하신다면 이 두 지역만 알고 오시면 되겠습니다. 미딩 지역은 가라오케가 많기도 하지만 간혹 롱타임 안 되는 경우가 더러 있고 아무래도 한인 타운이라 장사를 좀 소극적으로 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한때 준코 가라오케가 다낭 지역에서 제일 많은 수의 꽁까이를 보유했었지만, 최근에는 그 수가 줄어들어 다른 업소들에 비해 상대적으로 부족한 상태입니다. 불과 몇 년 전까지는 가장 핫 하게 인기가 많았던 곳이었으나, 지금의 시점에서는 옛 그러한 명성을 되찾는 것은 매우 어려운 상황에 있습니다. 많은 수의 꽁까이들이 '원오페라' 또는 '강남 가라오케' 같은 또 다른 대형급 가라오케들로 이동을 대거 한 실정 입니다. 따라서 노래 선택 만큼은 한국인 여행객분들에게 불편사항이 별로 없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소독약 뿌린 냄새가 많이 느껴지며, 위생과 청결 상태는 그동안 영업이 이루어지지 못했던 시기를 고려해보면 상당히 준수한 수준을 보이고 있습니다. 비록 가격은 상승했지만 다낭 준코 가라오케는 강점 부분도 아직 여럿 있기에 여전히 많은 여행객분들에게 크나큰 사랑을 받고 있는 대표적인 업소입니다. 충분히 교육되었고 검증된 아이들도 있는 반면에 이런 애들조차도 문화차이, 생각차이 등 다양한 충돌이 있을 수 있는 건 당연한 일입니다.

강남 하이퍼블릭 하이퍼블릭 강남 가라오케 강남 퍼펙트가라오케 하이퍼블릭

Report this page